실시간 스트리밍 : 2017.04.21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세 번째 날 입니다. 이젠 어느 정도 적응이 되었는지 난파선 모드 하는 시간이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 오늘도 한 번 같이 떠나 볼까요?



" 안녕하세요!! 아궁이 옆에서 시작이네요.~ "


 먼저 아궁이를 만들어두고 로그아웃 했었는데, 오늘 다시 들어와보니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의 목표 역시 죽지않고, 다음 계절로 넘어가는 것 입니다.~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적응에 필요한 것들을 준비해서 대처해야겠죠.



" 유튜브 대화방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계세요.~ :) "


 지난 시간에 해독제를 만들지 못해서 월드를 재생성 할 수 밖에 없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런 경험들 때문에 임시로 본거지를 정하고 그 쪽으로 자원을 가지고 귀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아직까지는 계속 땟목을 만들어서 타고 있는데 언젠가 재료가 많이 모이면 커다란 배를 만들어서 탈 수도 있을거라 기대해 봅니다. 



" 아직은 조그만 땟목밖에는 탈 수가 없지만, 언젠가는...! "


 본거지로 삼은 섬 외에도 많은 섬들이 있을테니까 주변부터 서서히 돌아봅니다. 세 자매와 함께 하는 DST에서는 다양한 모드를 적용해서 상당히 편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난파선 모드에서는 별도의 모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난이도가 더 높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하지만, 초반부터 모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은 추천할만한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난파선 모드에 완전히 적응하고 나서 장단점을 알고 모드를 적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 여행을 한 경로가 지도에 그대로 기록이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


 오늘도 여행 중에 독에 감염되었어요. 하지만, 지난 번의 경험을 바탕으로 재빨리 재료를 구해서 해독제를 만들어 치료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 중간 생기는 어려움을 겪어나가다 보면 다람양의 적응력도 오를거예요. 본거지에 돌아온 다람양이 뭔가 좋은 일이 있는지 환하게 웃고 있네요.~ :)



" 무슨 일이길래 이렇게 즐거운 표정을.~ "



" 허리케인!!?? "


 계속 게임을 진행하던 중 허리케인이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과연 다람양은 허리케인을 무사히 잘 피할 수 있을까요? 소문에는 우기에 홍수도 날 수 있기 때문에 은신처 주변에 담을 설치해서 물을 막아야 한다는 말도 있고... 잘 대응할 수 있을지!! 이어지는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세요.~ :)


 

== Don't Starve Shipwrecked ==

개발사 및 배급사 : Klei Entertainment

Homepage : https://www.kleientertainmen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9301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클릭해서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