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 04. 26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세 자매 중 막내가 진행하고 있는 게임인 Hollow Knight!! 열 세 번째 이야기 입니다. 오늘의 과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지난번 방송에서부터 쭈욱 클리어하지 못한 몇 가지 묵은 과제들을 해결하는 것이 이번 방송의 목표예요.


 먼저, 콜로세움 입니다!! 콜로세움은 총 3단계로 되어있는데, 그 중 첫 단계만 완료한 상태예요. 아직 2개의 도전이 남아있는만큼 하루 빨리 해결하고 싶은 과제라 할 수 있죠. 첫 도전으로 막내는 콜로세움을 선택했어요.



" 오늘도 곰실곰실. 하지만, 배경음은 무시무시.~ "


 빠르게 진행해봅니다.~ 진행은 빠르지만 아마... 시도하는 횟수는 무시무시 할 것 같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만큼 꽤나 오랜동안 시도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두번째 콜로세움에 입장 신청을 하고 콜로세움으로 날아가 봅니다.



" 신청은 이 곳에서. 오른쪽에는 쇠사슬로 봉인된 3단계 콜로세움의 입장신청을 하는 토템이 보이는군요!! "



" 뚜둥.~ 콜로세움 2단계 시작!! "



막내 : " 통과하게 해주세요!! "

MONSTER : " 그... 그것이 부탁하는 자세냐... -_-;; "



" 싸움을 시작한지 약 1시간 10분이 흘렀습니다. 에너지는 1칸... "



막내 : " 끼야아아아앙!! "

둥글고 귀여운 MONSTER : " 핳핳핳!! 과연. 내가 마지막일까??! " 



" 1시간 12분 넘어서 클리어!! 관객들이 엄청난 양의 돈을 던져주네요.~ "


 도전한지 약 1시간 하고 12분 정도 흐른 뒤에 드디어 콜로세움의 마지막 적을 쓰러뜨렸습니다. 정말 많은 수의 적들이 각각 단계에서 나오는지라 잠시라도 긴장의 끈을 늦추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을 반복하면서 마지막까지 왔네요. 패턴을 익혀서 싸운다기 보다는, 일종의 운이 작용해야 클리어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2단계 토템에도 할로우 나이트의 마스크가 걸렸습니다.~!! "


 3단계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3단계 토템에 둘러진 쇠사슬 봉인을 풀어야 합니다. 저 봉인을 풀기 위해서는 NPC에게 댓가를 지불해야 하죠. 다음 단계 도전에 꼭 필요하니 봉인도 열고, 무기도 업그레이드 해 봅니다.



" 무기 업그레이드 장인인 NAILSMITH!! 싸게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오는 길에 할로우 나이트 기념비가 보여서 잠시 머물렀습니다. 이 곳은 아마도 이전 세대의 할로우 나이트를 기리기 위해서 만든 기념물 같은데요. 아마도 이 지하왕국이 어려움을 겪엇던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닌 것 같습니다. 



" 저 가면도 나와 같은 할로우 나이트인가? "


 콜로세움 2단계 못지않게 막내를 괴롭혔던 몬스터는 또 있죠. 둥근 풍뎅이가 연이어 등장하는 곳. 저 뒤에 보이는 모든 풍뎅이들이 살아서 덤비게 될 지는 모르지만, 이 곳을 클리어하지 못하면 맵에서 막힌 구역을 갈 수가 없으니 반드시 통과해야 합니다. 오늘은 콜로세움도 넘겼겠다... 왠지 느낌이 좋아요. 도전해 봅시다.~



" 내가 왔다.~ 풍뎅이들아!!! "



" 어느새 마지막 풍뎅이 전사!! 이 벽만 넘으면!!! "


 콜로세움을 넘긴 기세를 몰아서 달렸더니 풍뎅이 전사들도 클리어 해버렸습니다. 오늘은 왠지 도전하는 것들마다 잘 풀리네요!! 풍뎅이 전사 뒤에는 아직 못가본 곳이니까 얼른 가보도록 하죠. 과연 뭐가 있을까요?



" 어라. 뭔가가 누워있어요. "



" 누워있던 자의 정체인가...? "



" 헛... 이 것은. 다트머스에 있는 신전의 그 것....? "



" 웅커헠....!!! "


 뭔가 엄청난 비밀을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이것이 과연 어떤 스토리로 전개가 될지는... 글쎄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Hollow Knight ==

개발사 : team cherry

배급사 : team cherry

공식홈 : http://hollowknigh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752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Ruka_Gom 2017.04.29 12:08 신고

    유툽에서보니 저는 생각보다 어려워 보이던데 막내분께서 컨이 좋으신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