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도 하죠.~ 마침 황금연휴라고 하는 지난 주에는 '어린이날'도 있었어요.~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긴 했지만, 실제로는 무척이나 뜨겁고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5월의 날씨 치고는 뜨거운 느낌도 있었어요!! 서울이 섭씨 28도까지 올랐으니 말이죠. 


 이렇게 햇살이 뜨거운 날에는 시원한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는 것도 색다른 재미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세 자매와 함께 보드게임중 무척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인 카르카손(Carcassonne)을 즐겼답니다.~ :)

 

 카르카손은 간단한 룰을 가지고 있지만, 상당히 전략적인 게임입니다. 또한, 운도 필요하죠!! 적절한 타일이 적절한 시기에 나와야먄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휴도 필요해요.~ 상대의 이익이 나에게 더 큰 이익을 주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전체 타일의 배열을 잘 보고 판단해야 합니다!!

 세 자매와 코코넛은 카르카손에는 꽤나 익숙한 편입니다만 그 동안에는 주로 아이패드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했기에, 실제 타일을 배열한 후 점수를 체크하는 부분에서 혼동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어요.

 하지만, 실제 타일로 진행해보니 보드를 직관적으로 넓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좁은 면적을 보며 플레이 해야하는 아이패드보다 시야가 좋아지는 효과도 있었습니다. 또한, 실제 타일을 만지며 게임을 하기 때문에 촉감으로 다가오는 만족감도 있고요. 참 좋았습니다.~

 

 함께 즐긴 영상 링크를 첨부합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사람들과,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보드게임 한 게임 어떠신가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