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 자매가 형부와 함께하는 굶지마 다 함께!! - 55일차 (2017.05.16)
    방송중인 게임들/Don't Starve Together 2017. 5. 22. 20:30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16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Don't Starve Together 55일차 방송입니다. 이번 시작 계절은 봄 입니다. :) 진행하다보면 여름으로 넘어갈 것 같은데요. 여름이 오기 전에 용파리를 잡아야 할 것 같아요. 여름이 오면 사막지역에 모래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 행동에 제약을 받거든요.~ 오늘 시작도 역시 야라나이까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도 모두 모였습니다.~ "



     막내의 애완동물인 양이 왠지 가장 신나는 것 같습니다. 빵실빵실 웃고 있는 중인데요. 물론 자세히 보면 뒤에 있는 코코넛의 애완동물인 칠면조도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데... 저것은 배고픈 악마(!)의 부르짖음입니다. 칠면조가 배고플때 단전에서 기를 모아 내지르는 3연 울음은 듣는 이의 혼이 빠져나가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 호롤ㄹ롤로로로롤로로로로로!!! " (배고프다!!! 배고프다!!! 배고프다!!!)


     애완동물들의 배고픔은 주인들이 잘 해결해 주기로 하고... 어쨌든, 오늘도 여행을 떠나봅시다.~


    " 첫째와 둘째는 지하세계에 내려가 슬러틀을 잡고 있어요. :) "



     첫째와 둘째는 집을 꾸밀 때 사용할 화분을 만들기 위해서 재료를 구하러 지하세계로 여행을 떠났어요. 화분의 재료는 슬러틀이 주는데요. 둘이서 신나게 여행을 하다가 뭔가 색다른 아이템들도 많이 주은 것 같습니다. 크래프트를 통해서 얻는 아이템 이외에도 가끔은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착용가능한 아이템이 나오는데 오늘도 처음 보는 갑옷이 한 벌 나온 것 같아요. 슬러틀의 껍질 같은 느낌인데... 이게 말이죠. 꼭 다람쥐 꼬리를 둘둘 말고 등에 올린 듯한 느낌이라서... 


     역시 그러면 제일 잘 어울리는 사람은 다람양인가요.


    " 나의 아이덴티티를 찾았다!! 나는 다람양!! "



     다람쥐 갑옷을 얻게 된 다람양은 신이 나서 돌아다녔어요.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다람양의 집으로 가는 길에는 수많은 자연재해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단독으로 방송하는 ' 굶지마!! 난파선 모드 '를 플레이 하는 동안에도 마른 하늘에 벼락을 맞는다거나, 허리케인 계절에 어마어마한 계절거인이 습격을 한다거나 하는 일이 왕왕 있는 다람양. 오늘의 재해는... 메. 테. 오.!!


    " 무서워서 바위 뒤에 숨어 와들와들 떠는 다람양  막간을 이용해서 가방정리를 하는 다람양 "



     다람쥐 가방을 등에 매고 이리 저리 뛰어다니던 다람양은 봄의 계절거인이 아직도 있는 것을 잠시 잊고 있었어요. 하지만, 뒤에서 저렇게 강렬한 눈빛으로 누가 바라보고 있으면 금방 알게 되죠? 


    구스 : (빤히)

    다람양 : 왠지 뒤에서 누가 바라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은... 왜일까?



    " 민지님도 돕기 위해 와주셨어요.~ :) "



     그 시간 당근냥은 토끼농장 만드는데 열을 올리고 있었어요. 주변을 돌로 둘러서 토끼들이 탈출하지 못하게 막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돌이 별로 없어서 고민하던 중 코코넛의 집에 다량의 돌이 있다는 풍문을 듣고 얼른 이동했죠. 그런데, 코코넛의 집에는 돌 뿐만 아니고 돌담도 많이 있었기에, 들고 와서 바로 뚝딱뚝딱 토끼 농장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 토끼농장을 만드는데 여념이 없는 당근냥.~ "



     하지만, 우리는 여름이 오기 전에 큰 이벤트를 마쳐야 합니다. 여름이 되면 용파리가 살고 있는 사막지역에 모래폭풍이 심해지기 때문에 여름이 오기 전에 용파리를 잡기로 하고 모두 모여서 전열을 가다듬어 봅니다.


    " 물론 용파리는 더 이상 우리의 적수는 아니죠. 살기좋은 World 5 를 위한 훌륭한 보석 공급원이랄까요... 흠. "



     지난 회 지하 나들이에서 새로이 얻게 된 무기. '툴레사이트 몽둥이'를 사용하면 무기 효과로 어둠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워낙에 방어력도 높고 딴딴하기 때문에 상당히 쓰임새가 좋을 것 같아요.


    " 툴레사이트 몽둥이 효과를 처음 선보였던 전투죠. :) "



     중간에 야라나이까님이 용파리 공격이 되지 않는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함께 플레이하고 계신 민지님께서 모드 중 '비펄로 모드'와 충돌이라는 설명을 해주셨어요. 혹시, 공격이 되지 않는 등의 버그가 발생하면 모드를 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용파리가 저 포즈를 취하면 비늘을 하나씩 더 떨궈준답니다. +_+!! "



    " 하지만, 용파리도 호락호락 잡힐 마음이 없는 것 같습니다. 폭주 모드로 변신!! 이 때는 화염 데미지기 크게 들어와요. "



    " 하지만, 결국 모두에게 패배하고 만 용파리. "



     용파리를 잡고 난 뒤에 전리품을 챙기자마자 여름이 되었습니다. 봄의 마지막 날에 용파리를 잡는 바람에 이렇게 드라마틱한 계절의 변화가 찾아오게 된 것 같네요. 여름이 되었으니 개미사자도 잡아봅시다. 그냥 방치해두면 맵의 여기 저기에 씽크홀을 만들어 낼 테니까요.


    " 얘 잡을까용? "



    " 개미사자는 잡기 쉬운 편이니까 큰 고민 없이 잡아버렸습니다. "



    " 개미사자가 드랍한 많은 물건들 중에 블루 프린트와 장식물들이 주요 목표!! "



     개미사자를 잡게 되면 여러가지가 드랍되는데요. 특히 모두의 관심을 끄는 물건은 블루 프린트와 장식품들입니다. 하지만, 장식품의 경우 루팅은 불가능하고 직접 등에 지고 날라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요. 하지만, 모두들 한 짐씩 등에 짊어지고 모래바람이 부는 악천후를 뚧고 각자의 집까지 돌아가는 것을 보면서 ' 역시 인간의 한계란 없는 것인가. '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 -_-;;;;


    " 오늘도 즐거웠어요.~ 다음 방송에서 봐요.~ "



     자세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세요!!~ 모험은 계속 됩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 


     

    == Don't Starve Together ==

    개발사 및 배급사 : Klei Entertainment

    Homepage : https://www.kleientertainmen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2233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