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rdew Valley] 제24화 : 전설의 물고기를 잡았어요!!방송중인 게임들/Stardew Valley 2017. 4. 6. 21:03
실시간 스트리밍 : 2017. 04. 05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당근냥 입니다. 오늘은 "Stardew Valley" 스물 네 번째 방송이예요.
한동안 당근냥의 숙원사업으로 묵혀둔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여름의 전설 물고기를 잡는 것인데요. 오늘의 방송 시작은 전설의 물고기 소식으로 시작했습니다. :) 실은 방송 전날 접속해서 낚시를 했었거든요. 상당히 오랜 기간 노렸던 물고기였는데 결국 잡을 수 있었습니다!!
" 이것이 바로 전설의 물고기!! Crimsonfish!!! 두둥.~ "
전설의 물고기를 잡은 것에 대한 보고가 끝나고 월드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밖에서 비내리는 소리가 들려요. 방송을 하던 4월 5일 저녁에도 서울에는 봄비 치고는 정말 많은 양의 비가 내렸습니다. 현실 세계의 빗소리일까, 아니면 스타듀 밸리 세계에서의 빗소리일까 궁금했는데 밖으로 나와보니 이렇게 비가 내리고 있네요. :)
" 비가 내리고 있네요.~ 작물들도 잘 자랐고요.~ :) "
" 비 오는 날이라 밖으로 나가지 않고 모두들 안에 있었구나.~♡ "
당근냥이 진행하고 있는 것 중에서 또 하나 중요한 것이 있죠. 바로 마을 커뮤니티 센터에 있는 번들(Bundle)의 완성인데요. 오늘 또 하나의 번들을 완성했습니다. 완료까지는 하나가 남았네요. :) 모든 번들을 완성하게 되면 보상으로 온실(Green House)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또 하나의 번들 완성!! Quality Crops Bundle!! "
" 이제 남은 것은 Animal Bundle 하나뿐!! "
" 번들을 완성하고 나면 커뮤니티 센터에 살고 있는 사과요정(본명은 쥬니모)을 볼 수 있어요!!~ :) "
틈나는대로 사막에 찾아가서 해골열쇠로 들어갈 수 있는 던전에 들러봅니다. 아직 사막의 해골열쇠 던전에서 충분히 활약할 수 있을만한 스킬을 익혔다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그래도 자주 다녀서 전투 기술을 올려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은 비장의 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훗.~ 그것은 바로!!!
" 입구도 으스스.~ 해골던전은 무서워요. ㅜ_ㅜ;; "
" 1층에 들어오자마자 거대 슬라임이!! "
" 불사의 미이라를 공격할 수 있는 비장의 무기!! 미이라를 다운시킨 후 주변에 폭탄을 설치했어요!! "
" 콰쾅!! 미이라를 잡았습니다!! :) "
시간이 흘러흘러 벌써 여름이 끝나갑니다. 마을에서 맞이하는 두 번째 여름에도 무척 즐거운 추억들이 많이 생겼어요. 마을에 살고 있는 NPC들과도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고 있으니까요. 그래서인지, 여름의 마지막 날에 있는 해파리 축제가 기대됩니다. 작년에 봤던 해파리 축제도 정말 아름답고 예뻤었거든요.~
" 올 해 여름도 정말 즐거웠어요.~ :) "
해파리 축제를 끝으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습니다. 사물이 모두 갈색으로 물들고 밭의 작물들도 이제는 가을 작물로 탈바꿈할 준비를 마쳤지요. 당근냥은 가을을 맞이하여 집 주변의 정리와 가을에 심을 작물들의 종자를 구하기로 했어요.~
" 가을이다.~ 낙엽이 생기려나봐요.~ 나뭇잎들이 우수수 떨어지는 것을 보니... "
" 가을에 심을 작물들을 구입해봅시다!!~ "
마을 시설 중에서 아직까지 의문이 풀리지 않은 것들 중 하나는 바로 '기차' 입니다. 가끔 기적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기차가 지나가는건 한번도 본 적이 없거든요. 기적소리가 들리면 기차쪽으로 뛰어가면 볼 수 있다는 힌트만 가지고 있었기에, 언젠가 마을에서 기차 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금 제게는 엄청나게 빠른 말도 한 필이 있으니까요!! :)
" 기적소리를 들을 수 있을만한 곳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당근냥.~ :) "
기적소리가 잘 들릴만한 위치인 광산 입구에 언제라도 말을 탈 수 있도록 준비를 해 두고 낚시를 하며 기다려봅니다. 옆에서는 드미트리어스씨가 뭔가 열심히 펜을 들고 적고 있군요. 드미트리어스씨는 언제나 수질 조사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당근냥이 이렇게 옆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친절한 말 한마디도 건네지 않으시는군요. 웅... 그 때!!! 기적소리가 들렸습니다!! " 달려라.~ 나의 말아.~ 나를 기차에 데려다주렴.~ "
" 우왓!! 기차예요!! 기차!! "
" 정차하지는 않는군요. 무척 느리지만 정지하지 않고 계속 움직이고 있어요!! "
" 기차를 타지 못해서 무척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드디어 기차를 볼 수 있었네요!!~ :) "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Stardew Valley ==
개발자: ConcernedApe
배급사: Chucklefish (http://stardewvalley.net/)
Steam Market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3150/
'방송중인 게임들 > Stardew Vall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dew Valley] 제26화 : 쓰담쓰담은 인내를 가지고!! (0) 2017.04.14 [Stardew Valley] 제25화 : 돼지는 왜 이렇게 비싼 것일까요? (0) 2017.04.12 [Stardew Valley] 제23화 : 말을 탈 수 있을까요? (0) 2017.04.04 [Stardew Valley] 제22화 : 토끼를 볼 수 있을까요? (2) (0) 2017.03.30 [Stardew Valley] 제21화 : 토끼를 볼 수 있을까요? (0)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