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llow Knight] 제8화 : 점입가경!! 후우...(2)
    방송중인 게임들/Hollow Knight 2017. 4. 7. 21:57


    실시간 스트리밍 : 2017. 04. 06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세 자매 중 막내가 진행하고 있는 게임인 Hollow Knight!! 여덟 번째 이야기 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시작은 벤치에서!! 하지만, 오늘의 벤치는 조금 다르군요. 약간 기울어진 것이... 불안정해 보이긴 하지만 할로우 나이트에게는 상당히 안정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왠지 편안하게 자고 있는 것을 깨운 것 같아서 살짝 미안하군요. 



    " 나의 잠을 깨우는 자... 아. 막내님이십니까!!? :) "


     오늘 모험의 첫 만남은... 바로 DUNG!! 입니다. 이름에서 풍기는 왠지 접근하기 꺼려지는 포스... 아. 역시. 쇠똥구리 디펜더군요. 크흡... 쇠똥구리라니... 칼을 서로 겨누기도 두려운 느낌입니다. 하지만, 문이 닫힌 이상, 쓰러뜨리지 않으면 나갈 수 없습니다. 싫어도 마주하고 넘어야 하는 벽은 현실에서나 있는 것인줄 알았는데, 왠... 



    DUNG : " 하하핳ㅎ핳ㅎ핳ㅎ!!!!! 안녕!! 꼬마!! 나의 경단 맛을 보겠니?? "

    SYSTEM : 막내가 단호하게 아니라고 말합니다.



    DUNG : " 하하핳ㅎ핳ㅎ핳ㅎ~~ 사양하지 말고 나의 경단 맛을 보렴!! "

    막내 : " 정화조가 네놈을 기다리고 있다!! "


    DUNG : " 크으읔... 나를 쓰러뜨리다니!! 경의를 표하며 가스를 뿜어주마!! "

    막내 : " ㅌㅌㅌㅌ!!! "


     제작진의 놀라운(?) 센스를 본 것 같아서 살짝 불안하지만, 앞으로는 이런 이상한 중간 보스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응아를 주물거리는 벌레의 최고봉은 역시 쇠똥구리이기 때문이죠. 설마... 디펜더가 나왔다고 더 상위의 직업이 나오지는 않겠죠? 쇠똥구리 엠페러 라던지... 끄응. 


     DUNG을 뒤로하고 여행을 하다보니 또 다른 네일마스터를 만났습니다. 이번엔 ORO네요. :) 직전의 네일마스터는 친절하게 새로운 스킬을 알려주었으니, 이번 네일마스터도 새로운 스킬을 알려줄 것만 같습니다. :)



    ORO : " 안녕.~ 조그만 친구. 위에서 내 친구는 만나봤겠지? "



    " 역시!! Dash Slash 를 얻었다!! "


     역시, 예상대로 새로운 스킬을 얻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계속 하던 도중... 뭔가 또 이상한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생긴것은 딱 벌레의 궁뎅이 같은데 말이죠... 건드리면 "쑥.~" 하고 아래로 떨어질 것처럼 생겼는데 어쩌죠. 그래도, 한 번 때려볼까요? 언젠가는 마주쳐서 잡아야 할 것 같은데...



    막내 : " 내려와라! 마물. "

    ????? : " 우훟훟. 우훟훟. 우훟훟. 우훟훟. "

    막내 : " 뭐야 이거... 기분나뻐... 끄앙. "


     건드려도 나올 생각을 하지 않으니 다음번을 기약하기로 하고 갈 길을 가던 중 뭔가 상당히 수상한 장소에서 수상한 녀석을 또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Little Fool. 대화를 나누다보니 아무래도... 느낌이 영 좋지 않아요. 또 엄청난 싸움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Little Fool : " 어서와.~ 콜로세움은 처음이지!!? "

    막내 : " ...... "



    "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는, 웃으며 선택하고 마주하라. "



    " 두둥!! 콜. 로. 세. 움. (of Fools????) "



    " 평범한 콜로세움 입니다. 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



    " 분위기가 조금 바뀌긴 했지만... 하하하.... 하하... 하... "



    " 야. "


     콜로세움에서 상당한 도전을 했지만, 결국 마지막까지 깨진 못했습니다. 컨트롤이 조금 더 익숙해질 필요도 있고, 오늘따라 희안한 적들을 마주해서 그런지, 정신적인 피로도가 겹쳐서 그런지 영 힘드네요. 콜로세움을 정복하는 것은 훗날로 미뤄둡시다. 꼭 클리어하고 싶네요. 


     콜로세움을 뒤로 하고 또 다시 떠난 여행길. 7화에서 찾았던 가면의 또 하나의 조각을 찾아냈습니다!! :) 하나 더 찾으면 완성될 것 같군요?



    " 가면의 조각을 또 하나 찾았다!! "


     기나긴 여행이지만, 첫 시작의 장소인 다트머스에도 가끔 들르곤 합니다. 다트머스에 가면 이제까지 막내가 구했던 친구들이 있거든요. 벤치 옆에 앉아있는 근육근육한 벌레 친구 역시 막내가 구해준 친구입니다. 앉아있는 포즈가 엄청나게 다소곳 하군요. 인상적입니다.



    " 다소곳하고 근육근육한 친구와 함께. "



    ?????? : " 나의 아이들을 구해줘서 고맙구려!! 줄 수 있는 것은 돈 밖에 없으니 그거라도!!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Hollow Knight ==

    개발사 : team cherry

    배급사 : team cherry

    공식홈 : http://hollowknigh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752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