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n't Starve]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 Day 7방송중인 게임들/다람양의 DST 공개방송 2017. 5. 24. 09:00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19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일곱 번째 날 이예요.~ 지난 시간에 꽤나 정성을 들여서 새 집을 만들고 꾸며두었기 때문에 이번 시간에는 이 집을 최대한 잘 지켜서 계절을 넘기는 것을 목표로 해 보겠습니다.
" 지난 시간에 본거지 역할을 해준 집이예요.~ 돌벽을 꼼꼼히 둘러서 믿음직하죠.~ "
맘은 무척이나 믿음직하게 느껴지는데... 별 일 없어야겠죠? 어쨌든, 지난 시간에 미처 확인하지 못했던 나머지 섬들도 찾아다녀야 하고... 오늘은 할 일이 참으로 많습니다.~ :) 씩씩하게 바다로 또 나가보죠.
" 바다는 즐거워요.~ 캐릭터의 익살스런 모습에 기뻐하는 다람양.~ "
오래지않아 Mild 계절이 지나고 hurricane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계절의 시작부터 무시무시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재료를 채취하고 바닥에 두면 강한 바람에 날려가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애써 모은 재료들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요.
" 심각한 표정의 다람양. 허리케인 계절에 들어서고 나서 많이 걱정이 되나봐요. :( "
허리케인 계절을 넘겨 봐야 다음 계절을 경험하게 될텐데, 아직까지는 허리케인 계절을 넘겨본 적이 없습니다. 혼자 게임을 풀어나가는 입장에서 어떤 방법을 써야 계절을 유연하게 넘길 수 있을지에 대한 노하우가 아직은 없는 것이겠죠. 하지만, 채취하는 재료의 한계, 소지하고 있는 도구의 내구도 한계 등등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많아서 어디부터 보완을 해야 할지 아직까지는 감이 잘 오지 않는게 사실입니다.
" 허리케인 계절의 밤은 왠지 더 긴장되요. "
하지만, 꼭 나쁜점만 있는 것은 아니예요. 이렇게 예쁜 저녁 바다의 풍경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력이 있습니다. +_+!!
" 한가롭게 바다를 여행하는 나그네가 된 기분이예요.~ "
허리케인 계절이 후반부에 다다르면서 날씨가 점점 무서워집니다. 지금 화면이 하얀 색을 띄고 있는 이유는 번개 때문입니다.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는 통에 집안에 피뢰침도 설치하고 여러가지 준비를 했습니다. 조만간 홍수가 날 지도 모르는데... 그 때는 어떤 식으로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나중 문제는 나중에 해결하기로 하고... 다람양은 지금 앞에 닥친 일 먼저 해결해야겠죠.
" 번개가 무섭게 치는 허리케인 계절... 큰 일이 없어야 할텐데요. "
" 정말 무섭게 불어닥치는 비바람!! 다람양의 긴장도 점점 고조되고... "
" 허리케인 계절에 바다에 나갔다가 번개에 맞아서 눕기도 하고... ㅠㅠ;;;;; "
" 허리케인 계절의 계절거인인 돌개바람에게 휩쓸려서 눕기도 하고... ㅠㅠ;;;;;;;;;; "
" 이것이 마지막 터치스톤 부활인데... 과연 다람양은 다음 계절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을까요???? "
이어지는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세요.~ :)
== Don't Starve Shipwrecked ==
개발사 및 배급사 : Klei Entertainment
Homepage : https://www.kleientertainmen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9301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클릭해서 바로가기!!)
'방송중인 게임들 > 다람양의 DST 공개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n't Starve]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 Day 9 (0) 2017.06.04 [Don't Starve]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 Day 8 (0) 2017.05.30 [Don't Starve]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 Day 6 (2) 2017.05.16 [Don't Starve]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 Day 5 (0) 2017.05.09 [Don't Starve] 다람양의 "굶지마!! 난파선 모드!!" - Day 4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