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VE Online] 제44화 : SLow life. Lv 3 Mission. (2)
    방송중인 게임들/EVE Online 2017. 5. 31. 07:00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28


     안녕하세요.~ 코코넛입니다. 이브 온라인 44번째 방송입니다. Slow life 시리즈 두 번째죠. 지난 시간에 이어서 3레벨 미션을 계속 진행해 보겠습니다.~ 그 전에... -_-;; 지원을 요청한 R&D 에이전트에게 달려가야 할 것 같네요.~


    " 곤란에 처했으니 좀 오지 않을래??? "



     R&D 에이전트가 자주 부르지는 않는다고 틀림없이 말씀드렸습니다만, 이번에는 꽤나 자주 호출하네요.~ 복잡한 임무도 아니고, 같은 솔라시스템 내부에 있기 때문에 호출에 응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도 무척 간단한 미션을 요청하는군요. 트라이타니움을 2700개 배달해 달라는 미션입니다. 스테이션 내부에서도 거래가 이루어지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준비해서 가져다 줄 수 있었습니다.~


    " 순순히 트라이타니움을 내놓는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



     이왕 길을 나선 김에... 몇 가지 더 해결하고 미션을 시작해야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셀비징 후 루팅을 했던 아이템들이 디스트로이어에 적재된 상태이므로 지타로 날아가 판매를 해버리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마침 애프터버너도 하나 구입해야 하고 말이죠. 드레이크에 달아줄 애프터버너입니다.~ :)


    " 아이템 매각과 구입을 동시에~!! "



     이제 다시 Lv 3 미션으로 돌아가 봅시다.~ 지난 시간에 드레이크에 대해서 좀 더 알게 되었으니 이번에는 더 잘 운용할 수 있겠지요. 마침 캐파를 많이 잡아먹는 마이크로 워프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애프터버너로 변경했기 때문에 궤도비행을 하며 적과 조우하는게 좀 더 자연스러워질 것 같네요.~


    " 첫 번째 미션은 블러드 레이더스와의 접전입니다. "



     블러드 레이더스 팩션과는 이미 사이가 멀어진지 오래이므로 부담없이 미션지로 날아갑니다.


    " 드레이크의 모습에 슬슬 적응이 되기 시작합니다.~ :) "



     미션장소에 워프하고 나니 멀리 버블에 둘러싸인 뭔가가 보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적들을 보니 정면의 버블에 신경을 쓸 수가 없군요.~ 빠른 락온 후 미사일 발사. 대상은 가장 데미지가 잘 들어가는 쪽 먼저 지정하도록 합니다. 빠른 속도로 개체수를 줄이는 것이 가장 좋은 대응책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추가하자면 재밍을 거는 쪽 먼저 없애는 편이 좋습니다.


    " 헤비미사일의 사거리와 타겟 거리를 알고 있으니 너무 가까이 접근할 필요 없이 적정 거리를 유지하도록 해 줍니다. "



     사거리가 짧은 적들에게 가까이 가는 것 보다는 한계 사거리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최대한 적과 거리를 두는 편이 현명합니다. 적이 가까이 오기 전에 없애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어가 될테니까요.


    " 이동 방향은 적들의 반대 방향입니다. 거리를 두며 전투를 진행하는 중인데 순조롭네요.~ "



    " 입자빔이 빗나가는군요.~ 거리를 두는 덕분에 회피가 가능한 것 같네요. "



     미션을 잘 마무리하고 돌아와서 미션완료 보사오가 바운티를 받습니다. 아직 3레벨이기 때문에 보상은 적은 편 입니다. 1번의 미션에 약 1-3밀 정도의 금액이 들어오게 되고, 루팅-셀비징을 하는 경우 운이 좋으면 약 10밀까지는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다음 미션은 재밍에 주의해서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 "



     미션지에 도착하면서 느낀 것이지만, 이번에도 등장할 함선들이 꽤나 많을 것 같습니다. 숫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공격 우선순위에 신경을 써서 대처하도록 합시다.


    " 초기의 적들은 수월한 편이네요. "



    " 이번에는 좀 아프네요. 데미지가 누적되는 경우 위험할 것 같습니다. "



    " 으어.~ 꽤나 많아졌어요.~ "



     등장하는 적을 모두 정리한 뒤에 마지막 목표인 Repair Outpost를 확인합니다. 그런데... 속았네요. -_-ㅋ Repair Outpost라고 해서 Outpost를 수리할 생각으로 접근한건데... 사실은 그냥 이름이 Repair Outpost 입니다. -_-ㅋㅋㅋㅋㅋㅋ 파괴해야겠어요.~


    " Repair Outpost!!! 이름과는 반대로 파괴해야 합니다.~ "



    " 불꽃놀이 준비!! "



    " 퍼퍼퍼퍼퍼퍼펑!! "



    " 미션을 무사히 마치고 귀환!! "



     이번에는 정리한 적이 꽤 많기때문에 셀비징을 해보죠. 디스트로이어를 이용해서 셀비징을 계속 해 왔지만, 셀비징 쉽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방송에서는 녹티스를 이용해서 셀비징 하는 장면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해보죠.~


    " 셀비징!! 이번엔 금액이 꽤나 컸어요.~ 약 10밀 정도를 확보한 것 같네요.~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를 향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 



    == EVE Online ==

    개발자: CCP

    배급사: CCP

    홈페이지 : https://www.eveonline.com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