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rdew Valley] 제41화 :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방송중인 게임들/Stardew Valley 2017. 6. 7. 15:08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6.05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당근냥 입니다. "Stardew Valley" 마흔 한 번째 방송입니다. 오늘의 제목은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라는 제목입니다. 나태주 님의 시, 풀꽃에서 나오는 싯귀인데요. 스타듀밸리 마을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비슷한 마음이 드는 것 같네요. 오랜 시간동안 함께 해왔더니 왠지 모르게 정이 들고 생각나는... 그런 사람들이예요.~ 자세히, 오랜 시간 보고 지낸 사람들. 이웃들.~
" 오늘도 날이 밝았습니다.~ :) 짜잔.~ 창문을 냈더니 왠지 아침이 더 기운찬 것 같아요.~ "
창문을 통해서 들어오는 기분 좋은 햇빛이 좀 더 환한 느낌을 주는 아침입니다.~ 창을 달아둔 것은 무척 좋은 인테리어였다고 생각해요.~ 히힛.~ 아침에 일어나면 침대 옆에 있는 달력을 가장 먼저 확인하고, 오늘은 누구에게 선물을 줄까 고민해봅니다.~ :)
" 우왓.~ 오늘은 조지 할아버지의 생신이군요.~ 선물을 챙겨드려야겠어요.~ :) "
조지 할아버지의 생일인 것을 확인하고 선물을 드릴 것을 챙기러 나가봅니다. 그런데... 샌디씨가 편지를 보내셨네요? 오옷. 새로운 쿠킹 레시피를 얻었어요.~ :)
" 가끔 마을 사람들이 보내주는 이런 선물들이 마음을 엄청 기쁘게 해준답니다.~ "
마을 사람들과의 친밀도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친밀도가 낮은 쪽 부터 볼까요?
" 우웃... 세바스찬. 아비게일, 어쩔... 하트가 두 개 밖에... ㅜㅜ;; "
세바스찬이야 워낙에 방 안에서 생활하고 있는 분이라서 뵐 기회가 적어 그렇다 치고.... 아비게일은 어째서... -_-ㅋ 뭐 하위 순위는 그렇고요. 그럼 이번에는 친밀도 상위로 가 볼까요?
" 우왕.~~~ 모두들 어르신들이세요.~~~ 로빈씨가 젊은 피!! "
당근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된 것 같습니다. +_+ 히힛.~ 그런 의미에서 조지 할아버지께 생일선물을 가져다 드려야겠어요.~ 역시 어르신들 선물은 술이 좋을까요? 시원한 맥주를 드릴 예정이예요.~
" 조지 할아버지.~ 생신 축하드려요.~ 짝짝짝짝.~ "
" 좋아하시네요.~ 다행이예요.~ "
가을에는 '스피릿츠 이브'가 있죠. 아마 핼로윈 축제와 비슷한게 아닐까 싶습니다만. 올 해도 어김없이 열렸습니다.~ 가보도록 하죠.~
" 맵 하나를 더 건너가면 스피릿츠 이브가 열리는 곳이예요.~ "
가을 축제인 스피릿츠 이브가 열리면 꼭 해야할 일이 하나 있었답니다. 그것은 바로!!! 허수아비를 구입하는 일인데요!!! 이로서 허수아비 컬랙션이 완성되기 때문에 상당히 기다렸어요.~ 상점에 들러서 얼른 구입하도록 해요.~ :)
" 얼마나 기다려왔던가요!! 이 컬랙션을 완성하기 위해서.~~~ 룰룰룰.~ "
레어크로우라는 허수아비인데... 가게 목록에 올라와있네요.~
" 바로 이거야!!! 드디어 모든 허수아비를.~
다른 것들은 다른 해의 행사와 다르지 않으니 미로찾기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그 전에... 그래도 한번 주위를 둘러볼까요? 작년에 왔던 해골들이 또 와서 고생하고 있고, 세바스찬은 유심히 지켜보고 있네요.~
" 매년 벌어지는 축제에 항상 같은 내용이지만, 마을의 축제라는 것은 정겨운 느낌!!!~ "
" 미로찾기 일등은 언제나 저의 몫이죠.~ "
그렇게 가을 축제가 끝나고, 어느날인가... 알랙스씨와의 이벤트가 나오네요.~ 알랙스씨가 항상 들여다보고 있는 강아지 집에 왠일로 강아지가 보이네요!! 이 강아지를 무척이나 아끼고 사랑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평상시에는 옆을 지나쳐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었는데...
" 강아지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 알랙스씨. "
" 강아지에 얽힌 이야기들을 이것 저것 해주시는 것 같죠? "
" 하지만, 이벤트가 끝나고 보면 아무것도 없는... 왠지 공허하고 쓸쓸한 느낌. "
겨울이 되었습니다. 사방에 눈이 내려 푸근하게 쌓이는 겨울이예요.~
" 계절이 바뀐 기념으로 낚시를.~ 히힛.~ 아직 도감이 빈 자리가 있거든요.~ "
겨울이 깊어가고 있던 중... 엘리어트씨의 이벤트가 생겼어요. 다름아닌... 엘리어트씨의 낭독회인데 우우와......~ 낭독회는 처음이예요.~ 무척 기대가 됩니다.~ :)
" 마을 도서관에서 낭독회를 준비하고 있는 엘리어트씨.~ :) "
" 긴장한 표정.... 상당히 부담스럽군요. =_=;;; 하지만, 기운내서 잘 하세요.~ "
아니... 이 얼굴은 희번득한 마법사 아저씨의 얼굴보다 좀 더 확실히 놀라운 표정이네요.... -_-;;;;;
" 온전한 얼굴로 낭독을 시작하시는 엘리어트씨.~ :) 멋있어요.~ "
" 오.~ 축하해요.~ 짝짝짝!!!~ 무사히 낭독회를 마치셨어요.~ "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Stardew Valley ==
개발자: ConcernedApe
배급사: Chucklefish (http://stardewvalley.net/)
Steam Market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3150/
'방송중인 게임들 > Stardew Vall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dew Valley] 제42화 : 결혼이란? (0) 2017.06.12 [Stardew Valley] 제40화 : 사랑 찾아 인생을 찾아.~ (0) 2017.06.02 [Stardew Valley] 제39화 : 환경미화의 날!! (0) 2017.05.31 [Stardew Valley] 제38화 : 두근두근 여름이벤트. (0) 2017.05.29 [Stardew Valley] 제37화 : 작업의 정석!! (0) 2017.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