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tardew Valley] 제35화 : 마법의 잉크를 찾아라!
    방송중인 게임들/Stardew Valley 2017. 5. 21. 09:00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15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당근냥 입니다. "Stardew Valley" 서른 다섯 번째 방송입니다. 오늘 방송의 과제는 바로!! 마법의 잉크를 찾는 것 입니다. 마법의 잉크에 대해서는 유튜브 대화방에서 방송을 보고 계시는 시청자 분들께서 좋은 정보를 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어떤 방식으로 찾아야 할지 막막하긴 합니다만... 짚이는 곳이 있습니다!! 후훗.~


    " 오늘도 즐겁게 시작해 볼까요? :) "



     집 앞에 늘어서 있는 허수아비들이 꽤나 맘에 듭니다. 지난 방송을 이어오며 얻은 기념품과도 같은 존재이기에 애착이 더 큰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마법의 잉크를 찾기 전에 잠시 마을 사람들을 만나며 선물을 쭉 돌려봅니다. 특별한 일은 없었는데요... 음음...


    " 숙녀가 선물을 들고 와도 침내에서 나올 생각이 없는 세바스찬. -_-;;;; "



     쳇!!~ 받기 싫다면 받지 말라지!! 흥! 칫! 뿡!! "


     마법의 잉크가 있을 법한 장소에 대해서 아까 음흉한 미소와 함께 짐작이 가는 장소가 있다 말씀드렸는데요. 그 곳은 바로... 여깁니다!!


    " 무척 수상하게 생긴 기차역 뒤의 장소. 손 모양이 뜨는 걸 보니 상호작용이 가능한 모양이네요? "



     기차역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이상한 장소인데, 왠지 궁금하게 생겼지요? 마침 손 모양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한번 만져볼까요?


    " 헐. 돌이 날아간다.....??? -_-;;; "



     무척이나 수상하게 생긴 공간의 입구가 생겨버렸습니다. 보통 이렇게 생긴 곳으로 들어가면 그 다음에는 마법진 비슷한 곳이나 나무 문이 나오고... 그 속으로 또 들어가면 마치 던전과 비슷하게 생긴 공간이 나오게 되죠. 음... 


    " 역시!! 예상대로네요!! 음... 하지만, 이 곳은 분위기가 왠지 생소하군요. "



     조금 앞으로 걸어가보니 요상하게 생긴 생명체가 길을 막고 서 있습니다. 공격을 해야할 것 같이 생겼어요!! 그래서, 일단 칼을 장비하고 휘둘렀는데... 으음...? 싸우는 몬스터가 아닌가봐요. 그럼 이야기를 해봐야 하는 걸까요?


    " 왠지 다가가서 말을 걸기 두려운 외모를 가진 미지의 파수꾼이예요. "



    " 그아아아아아앜!!!! 인간!!!! "



    " 지나가고 싶은가? 하지만 아쉽게도 이 곳은 사유지라네... "



     첫 인상과는 다르게 상당히 젠틀한 말투로 대답해주는 '추종자' 씨. 누구를 추종하는 분이시길래 이름이... 궁금한 것이 많지만, 이 분은 어찌 하면 길을 비켜줄지에 대해서 궁리해봐야 할 때 입니다. 간단한 선물은 어떨까요? 가지고 있는 물건 중에서 혹시 맘에 들어하는게 있을지...?


    " 헉... ㅜㅜ;;; 길을 비켜주시면 직장을 잃는... 너무해요. "



     길을 비켜주게 되면 직장을 잃는다는 '추종자'씨의 사정은 무척이나 딱하지만... 저는 그 길을 지나가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까지 마을 주민들이 좋아했던 물건들을 떠 올리며 다시 마을로 돌아가던 중이었습니다.


    " 추종자는 보이드 마요네즈를 좋아한다!!!! "

    " 추종자는 보이드 마요네즈를 좋아한다!!!! "

    " 추종자는 보이드 마요네즈를 좋아한다!!!! "

    " 추종자는 보이드 마요네즈를 좋아한다!!!! "

    " 추종자는 보이드 마요네즈를 좋아한다!!!! "


     강력한 팁의 울림이 유튜브 대화방 어디에선가 울려퍼졌습니다...!! 바로 적용해볼까요?


    " 자네. 직장과 이것을 바꾸지 않겠나? 난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닐세. 이것은 마치 네오에게 파란약, 빨간약을 고르게 해 준 모피어스의 선택과도 같은 것이라네.. 흠흠흠 "



    추종자 : " 크아아아아앗!!! 직업따위!!! 마요네즈와 바꿔주겠어!!! "

    당근냥 : " 나중에 이직사유에 내 이름 쓰기 없기. (엄근진) "



    " 고맙단 인사와 함께 쿨하게 떠나는 우리의 '추종자' 씨. "



     추종자씨가 길을 비켜주고 난 뒤에 올라가보니 왠 요상하게 생긴 오두막이 보입니다. 그런데, 왠지... 이 집 위험해보여. ㅜㅜ;;; 하지만, 들어가 봐야겠죠?


    " 무척이나 위험한 향기를 풍기는 집이네요... 음음음. 수상해. "



    " 우웃. 집에 들어가보니 마법의 잉크가!!! "



    " 마법의 잉크는 마법사님께 가져다 드려야겠죠? "



     마법사님의 요청대로 마법의 잉크를 얻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저 뒤에 보이는 뭔가 이상한 기계들과... 이 요상한 오두막의 비밀도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Stardew Valley ==

    개발자: ConcernedApe 

    배급사: Chucklefish (http://stardewvalley.net/)

    Steam Market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3150/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