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tardew Valley] 제37화 : 작업의 정석!!
    방송중인 게임들/Stardew Valley 2017. 5. 26. 15:30


    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22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당근냥 입니다. "Stardew Valley" 서른 일곱 번째 방송입니다. 오늘도 역시 마을 사람들 모두에게 친밀도 올리기에 나섰습니다. 게임 초반 2년간을 마을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쓰지 않고 지내는 바람에 이렇게 후반부에 관계개선에 열을 올리게 되었지만, 초반부의 생활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죠.~ 낚시왕이 되었다던가!! :) 뭐 그런 것들도 좋았고요.~


    " 오늘도 즐거운 스타듀밸리의 하루!!~ :) "



     마을 사람들과 선물을 주고 받고 이벤트를 보느라고 농장의 일에 신경을 거의 쓰지 못하고 사는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아침에 아이템을 팔고, 작물에 물을 주고, 가축들을 쓰담쓰담 해주는 정도는 계속 하고 있어요.~ 하지만... 왜 자꾸 할 일이 많아지는 기분이... -_-;;;; 


     마을을 이리 저리 돌아다니다가 샘의 집에 도착했는데, 오오.... 샘과 세바스찬이 합주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둘이 이런 취미가 있었군요.~ :)


    " 세바스찬과 샘이 jam을 하고 있네요!!~ 우왕.~ 멋져라.~ "

     


    " 오.~ 엄청 쿨.~~~~~ 하게 인사하는 샘. 왠지 악기를 해서 그런지 더 멋져 보일라고 하는 듯 하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



     이벤트 화면에는 요즘 늘 따라오는 것이 있죠. 솔로몬의 선택!!~ @_@!! 이번의 선택지는 무 자르듯 양분하는 것은 아니네요. 좋아하는 음악의 장르를 물어보는 샘.~ 솔직히 대답하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것 같은데... 어찌해야 할지......


    " 사실 저는 Experimental noise rock을 고르고 싶은데... -_-ㅋㅋ "



     샘과 세바스찬이 나중에 혹시라도 말해준 종류의 음악을 만들어주는 것은 아닌지 즐거운 상상을 잠깐 해봤습니다.~ :)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둘을 보니 왠지 호감이 생기네요.~ :) 역시 악기를 연주할 줄 안다는 것은... 음... 음... 좋은 것이죠.~ :)


     오랫만에 드워프에게 들렀습니다. 드워프는 어떤 선물을 받더라도 비슷한 대답을 해주는데요. 오늘도 역시....


    " 드워프야.~ 드워프야.~ 너의 고향이 어디길래 오늘 선물을 받고 생각이 났을까??? 난 맥주를 줬는데!!! "



     또 다른 이벤트가 발생했어요!! 드미트리어스씨와 로빈의 이벤트!! 로빈씨는 마을에 살고 있는 마법사 아저씨보다 좀 더 마법사에 가까운 인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외부면적을 그대로 둔 채 내부 면적을 늘이는 획기적인 공간마법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당근냥의 집은 처음과 지금의 외부 면적이 똑같지만, 내부는 어마어마하게 넓어졌거든요.~~~ 신기신기.~ @_@~~~ )


    " 아니... 이 분들. 지금 설마.... 혹시.... 토마토가 야채냐, 과일이냐 때문에 이러시는 건가요?? @_@ "



     두 분이 옥신각신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토. 마. 토. 두둥.~ 


    드미트리어스 : " 토마토는 과일이라구!!!!!!!!!! "



     저기요... 저를 그런 표정으로 바라보며 묻지 말아주시겠어요? -_-;;; 이런 걸....


    " 이것이 바로 솔로몬 스타일 문제. 나는 공평하게 '야일' 이나 '과채'로 정하겠노라.... -_-;;; "



     엄청난 질문을 뒤로 하고... 머리를 식히러 사막으로 가 봅니다. 사막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흔들흔들.~ 기분 좋게 여행하는 기분으로 도착한 곳은 Mr. Qi씨의 카. 지. 노. 으읍..... 전 그런 사람이 아니라구요. 흥.


    " 나란 여자. 블랙잭에 강한 여자. 딜러에게 승부를 건다. 걱정하지 마라. 손은 눈보다 빠르니까...... -_-;; 으... 으응? "



    " 오예!!~ @o@!!!!!!! "



     사막에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돌아와서 집 뒤편에 있는 모모의 집 왼쪽에 쥬니모의 집을 만들어 주었어요.~ 마을에 있던 커뮤니티 센터를 완성하는 바람에 쥬니모를 못 볼것 같아서 무척이나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쥬니모의 집을 만들어두면 언젠가 또 볼 수 있겠지요? :)


    " 쥬니모의 집을 만들었으니 쥬니모들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히힛.~ :) "



     마을 사람들과 여러가지 이벤트를 해나가는 재미!! 그리고, 정비된 농장에서 일어날 여러가지 일들!! 아직까지도 할 일과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한 스타듀 벨리입니다. :)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Stardew Valley ==

    개발자: ConcernedApe 

    배급사: Chucklefish (http://stardewvalley.net/)

    Steam Market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3150/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