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 02. 20

 

안녕하세요.~ 코코넛입니다. 이브 온라인 16일차 방송입니다.~

16일차에는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서 칼다리 밀리샤로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밀리샤의 기본은 아웃포스트 점령 후 LP를 획득하는 일이죠. 밀리샤 업무에 관한 내용은 전회에서 자세하게 서술한 바 있으므로 생략하기로 하고요.

 

Anyway, 첫 번째 점령을 위해서 여기 저기 존을 바꿔가며 기웃거리던 중에 빈집을 하나 발견합니다. 이미 저와 같은 NPC 밀리샤 꼽 소속의 누군가가 와서 점령을 진행하고 있던 지역으로 들어가는 바람에 상당한 시간을 세이브하고 점령 임무를 수행할 수 있었죠. 약 2분 여 되는 시간에 난입하는데 성공해서 랫 잡고 뭐 하고 정신차리니까 지역방어 남은 시간 1분... 음. 이거 뭐랄까. 횡재한 기분이랄까요? :)

 

LP를 획득하고 난 뒤 두 번째 점령전을 위해서 존 이동을 했습니다만, 오늘도 PolarBear 방송국을 아껴주시는 애청자 분들의 추노 러쉬를 피해서 귀환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초반부에 밀리샤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므로 기분 좋게 귀환할 수 있었죠. :) 임무 수행이 이루어지는 지역이 로우섹이므로 빠른 정찰과 빠른 이탈이 필수적이라는 것은 누누히 말씀드렸고요. 이를 위해서 항상 Local 창에 있는 이용자 리스트와 오버뷰에 잡히는 신호, 그리고 디 스캔으로 잡히는 신호를 주시하고 있다가 미심쩍은 사용자가 발견되거나, 위협을 느끼는 순간이 되면 미련없이 워프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단독으로 움직이는 밀리샤 솔플이라서 별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만큼 안전은 중요합니다. 우주에서도 안전이 제일!! 이겠죠.~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를 향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 

 

 

== EVE Online ==

개발자: CCP

배급사: CCP

홈페이지 : https://www.eveonline.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