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01


 안녕하세요.~ 코코넛입니다. 이브 온라인 36번째 방송입니다.~ 오늘 방송은 3레벨 미션 진행과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 코코넛은 지속적으로 Ishukone 이라는 NPC Corp의 미션을 받아서 실행해 왔습니다. R&D 미션과 Security 미션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기에 빠른 속도로 스탠딩이 오르는 점이 꽤나 좋습니다. 물론, LP와 RP도 동시에 받고 있죠.



" 미션에 투입될 래틀스네이크(Rattlesnake) "



 3레벨 미션에는 래틀스네이크(Rattlesnake)가 투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션 용도로 어떤 함선을 써야할지에 대해서 상당히 오랜 시간을 고민하다가 결정한 바 있죠. 즐거운 마음으로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만, 직전의 방송에서 훅빌을 탔던 만큼 덩치에 비례해서 묵직해지는 움직임에 적응할 시간이 조금 필요했습니다.



" 래틀스네이크의 데미지 딜링을 책임지는 게코 드론은 화면에 녹색 점으로만 보이네요. :) "



 큰 문제 없이 미션을 수행해 나가던 도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름이 아닌... 미션의 목표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않고 미션으로 돌격하다가 생긴 일인데요, 갈란테 연방과 민마타 연방의 대사들이 만나서 뭔가를 상의하는 자리를 습격하는 미션으로, 정확한 목표는 갈란테 연방의 대사만 공격해서 회담을 결렬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빨간 색을 보면 드론을 날리고 미사일을 쏘고 싶은 코코넛은 시원하게 그 자리에 있던 모두를 Wreck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모두 잡고 난 뒤에 미션 목표가 달성되지 않는 것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한 코코넛은 그제서야 관련 내용을 찬찬히 읽게 되는데... 아뿔사!!! 벌써 잡아버렸는데 어쩌죠???!!! -_-;;;;;



" 빨간 점으로 표시되는 적에겐 마음을 담은 뜨거운 선물을 전해주는 것이 인지상정!! "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 상당히 당황했습니다만, ' 일단은 모두 잡아버렸으니 셀비징을 하면서 생각해야겠다!! '는 세속적인 일념에 사로잡힌 코코넛은 셀비징 전용 쉽인 코모런트(Comorant)를 몰고 사이트에 나와서 루팅, 셀비징을 시작했습니다. 모두 끝나고 총액을 확인해보니 약 천 백만 ISK 정도의 가지인 것 같네요. :) 흐뭇.~~~~ 이 아니고... 내 미션... -_-;;;



" 보이는 모든 것을 파괴하면 안된다는 것을 꼭 기억하거라.~~~ "



 사실 선택적 파괴라는 것을 알았다면 먼저 무기들을 점검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래틀스네이크의 무장이 오토타켓팅 헤비미사일이기 때문이죠. 오토타켓팅 미사일은 말 그대로 런쳐 발사버튼만 누르면 사거리 내에 있는 적을 모두 파괴해버리는 시스템인지라 미션 내용을 알았다면 반드시 변경이 필요했을 부분입니다. 드론 운용 모드도 패시브 모드로 변경했어야 할테구요. 여튼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이미 다 잡아버린 후에 미션을 다시 수행할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모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미션을 다시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방송 중 유튜브 대화방에서도 팁을 주셨고, 유튜브 체널에 직접 댓글로 방법을 알려주신 분들도 있었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사구독님과 SKY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를 향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 



== EVE Online ==

개발자: CCP

배급사: CCP

홈페이지 : https://www.eveonline.com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