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04.28


 안녕하십니까.~ 코코넛입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여행기. 오늘은 열 아홉 번째 이야기입니다. 지난 시간부터 그랏우드 지역을 떠나 그린쉐이드 지역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이 바뀐 지역 분위기가 환한 편이라서 꽤나 좋습니다. 역시 게임은 풍경이 즐거워야 더 좋은 것 같네요.



" 이 언밸런스한 복장은... 신발은 어디 팔아드셨소. "



 지난 시간 이 후, 잠시 짬을 내서 돌맨 릴레이를 열심히 돌았습니다. 돌맨 릴레이를 하다보니 레벨도 어느새 최종 레벨인 50이 되었구요. 하지만, 아이템도 그렇고 아직은 부족한 것이 너무 많습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50 이상이 되면 챔피언 포인트도 같이 오르게 되는데요. 아이템 레벨이 챔피언 포인트 10이 오를때마다 또 계속 바뀌는지라... -_-;;; 아이템을 맞추자 하면 또 끝이 없네요.



" 음... 그래도 레벨을 올렸으니 돌맨 릴레이!!! 아이템과 경험치를 한꺼번에!! "


 


"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AURIDON의 돌맨 릴레이는 빠르네요.~ " 



 적당히 돌맨 릴레이를 하고 다시 그린쉐이드로 가 봅니다. 그린쉐이드 지역에서는 지난 시간에 아무리 찾아도 퀘스트 시작지점이 보이지 않았던 곳도 있죠. 이번에는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돌아다녀 보죠.~



" 그린쉐이드 지역 맵입니다. 서쪽 부분 위주로 탐험을 한 것이 눈에 보이네요.~ "




" 로딩 일러스트가 그린쉐이드 지역의 분위기를 잘 대변해 주는 것 같습니다. :) "



 일러스트만 보면 평화로운 그린쉐이드 같지만, 사실 저 일러스트에 나와있는 호랑이가 전 맵에 쫙 깔려있는 곳입니다. :) 거기다가 중간중간 맘모스도 있죠.~ 무서운 야생의 세계입니다. 뭐 그건 그렇고요... 챔피언 포인트를 얻었으니 챔피언 포인트 시스템에 대해서도 언급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챔피언 포인트를 이용하면 캐릭터에 추가적인 속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적, 청, 녹 세 가지 색으로 번갈아가면서 부여되기 때문에 포인트를 모아서 올리고싶은 속성을 올려주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각각의 색깔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어서 체력을 위주로 올리고 싶다면 붉은 색을, 마법과 관련된 속성을 찾으려면 파란 색을, 민첩과 관련된 속성을 원한다면 녹색을 각각 살펴보면 올릴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죠. 



" 챔피언 포인트 전용 메뉴!! 세부 사항은 클릭하면 나타납니다. "




" 챔피언 포인트를 부여하기 위한 세부 메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꽤나 좋아보이는 항목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




" 스킬 포인트도 한동안 관리를 못했으니 확인하면서 올려줍니다. :) "



 준비가 어느 정도 된 것 같으니 이제 먼저 방송에서 의문이 한가득한채로 끝났던 곳으로 가 봅니다. 바로 Seaside Sanctuary 지역인데요. 지난 번에 꽤나 오랜 시간을 돌아다녔지만 어떤 단서도 찾을 수 없었죠. 오늘도 근방을 돌면서 연관되는 퀘스트가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 여전히 미지의 장소인 Seaside Sanctuary "



 변장 도구를 이용해서 내부로 들어가 곳곳을 확인해봤지만 퀘스트와 연관되는 정보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건물 내부에 뭔가 있을까 해서 건물들도 모두 방문해봤지만 특별한 것은 찾을 수 없었네요. 언제쯤 이 곳과 관련되는 지역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 대체 이 곳은 왜 퀘스트가 없는 거죠??? "




" 등대의 최상단부까지 올라와 봤지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




" 결국 오늘도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끝나는군요. -_-;;;; "



 이어지는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  Elder Scrolls Online ==

개발사 : Zenimax Online Studios

배급사 : Bethesda Softworks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061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