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09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 입니다. ^-^ Don't Starve Together 53일차 방송은 라이브 스트리밍 상태가 불량한 관계로 상당히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지 못하셨던것 같습니다. 유튜브로 전송된 패킷은 모두 정상적으로 서버로 전송이 되어 영상이 잘 보관되었으나 스트리밍을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방송을 정상적으로 전달해드리지 못한 점이 무척 아쉽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사는 세 자매와 코코넛, 주성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



 방송상태가 엄청나게 불안하다는 말을 계속 들으며 방송중이었기에 세 자매도, 코코넛도 무척이나 마음이 급했던 하루였습니다. 하지만, 방송 서버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고 계시는 주성님께서 지난 회 두꺼비 레이드에서 나온 블루 프린트를 가지고 예쁜 모자를 만드셨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셨어요.~ :) 모두들 예쁜 모자를 쓰기 위해서 빛의 속도로 주성님이 모자를 드랍하신 곳으로 달려갔답니다.


" 모자를 가지러 가기 전에 일단 인벤토리를 확보하고!!! " 



 모자를 확보한 뒤 지난 회의 격렬한 전투를 통해서 소비한 여러가지 물품들을 다시 확보하기 위한 움직임을 시작했습니다. 각자 집을 따로 꾸미고 지내는 맵인 만큼 필요한 물품들도 각자 준비해야 하는지라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약품, 식량의 경우 상당히 많은 양이 짧은 시간에 준비되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 맵에 살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 중 가장 많은 부를 축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둘째의 집. +_+!!! "



 첫째는 지난 번 돼지왕의 골드웨이브가 무척 인상깊었던 것 같습니다. 지하세계에 내려갔을때 챙겨둔 수많은 아이템으로 골드를 바꾸기 위해서 돼지왕을 알현했어요.


첫째 : " 돼지야. 돼지야. 금덩이를 내놓아라.~ 내놓지 않으면 구워먹겠다!! "

돼지왕 : " 저기....... 그건 구지가 아닌가요? 돼지에게 와서 이러시면 곤란. " (정색)



 돼지왕과 첫째가 언어유희를 통해 금덩이를 교환하는 동안에 지하세계에서 SOS가 발동되었습니다. 지하세계를 무대로 하시던 주성님이 불의의 습격으로 도움이 필요하게 된 것이죠. SOS 소식을 들은 첫째와 민지님은 주성님을 구하기 위해서 구조대를 조직하고 지하세계로 출동하기로 했어요.


" 단체 출동을 요청하고 계시는 주성님의 체팅이 무척 여유있어 보인다. 이것은 과연 구조요청인가. 함정인가!!! 두둥.~ "



 지하세계로 내려간 민지님과 첫째는 주성님이 있는 곳으로 빠른 속도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 때!!! 누군가가 먼저 내려가 주성님을 구해버렸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루카님. ㅋ


" 늦게 출동한 구조대를 향해 쌍따봉을 날려주시는 루카님!!! 이런 따봉!!! 좋은 따봉!!! 쌍 따봉!!! "



 쌍따봉의 유래는 루카님이 "이런 ㅠㅠ" 을 입력하려 하시다가 영문으로 전환되는 바람에 "bb"를 타이핑 하신 것이 유래가 되었습니다. 아마 앞으로 몇 회 정도 World 5 의 유행어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


 지하세계에서 부를 축적하고 계시던 주성님이 뭔가 좋은 아이템을 만드셨어요. +_+!! 그것은 바로 툴레사이트 갑옷!! 무려 갑옷인데 정신력을 올려주는 옵션이 있는 훌륭한 방어구 입니다. 이것은 지하세계의 앞선 과학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물건이라 왠지 좋아보여요. 마음씨 착한 주성님은 이 물건도 역시 모두에게 공개 경매를 시도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때!!!!!!


" 루카님이 가져가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꽃힌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루카님은 다른 이들의 "저요!!"보다 빠르니까... :) "



 좋은 아이템을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려주셔서 모두 가질 수 있도록 충분한 숫자의 갑옷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모두들 좋은 아이템을 서로서로 양보하고 나누는 훈훈한 World 5 입니다.~ :)


" 오늘의 최대 문제는 스트리밍이었습니다. ㅠㅠ "



 추가적으로 만들 아이템들이 아직 많이 있는데, 내구도를 무한으로 확장한 월드에서 누릴 수 있는 최대한의 호사를 누리기 위해서 보조 용도의 아뮬렛 등등도 모두 만들어 볼 계획이예요.~ :)

 

" 악몽연료를 지상에서도 손쉽게 얻기 위한 악몽 아뮬렛이 보이는군요.~ +_+!! "



 별 일 없이 잘 넘어가려나 하던 이번 53화에서도 우연하게 빅 이벤트가 하나 생겼습니다. 언제나 찾아오는 계절거인이 그 주인공인데요. 계절거인은 플레이어들 중 누군가 한 명의 집에 랜덤하게 출몰하므로 '이번 계절엔 누구네 집으로 어택이 들어가는가?'를 두고 모두들 궁금해 하기도 합니다.~ 이번 겨울에는 둘째의 집이 당첨이네요.~

 

둘째 : " 옹니!!!!!!!!이게뭐야뭐야무어ㅝㅁ야우ㅜ 무서워워무어너ㅜㅇ!!!! "

디어클롭스 : " 죄송하지만, 그런 반응 좋지 않거든요? " (정색)



둘째 : " 옹니!!!!!!!!이게뭐야뭐야무어ㅝㅁ야우ㅜ 무서워워무어너ㅜㅇ!!!! " x 2

디어클롭스 : " 아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보겠다고 여기에 리젠을.... ㅠㅠ " 



" 금으로 바닥에 설치예술을 시작한 첫째. 오늘의 마무리는 첫째의 집 앞에서 해볼까요? "



 자세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세요!!~ 모험은 계속 됩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 


 

== Don't Starve Together ==

개발사 및 배급사 : Klei Entertainment

Homepage : https://www.kleientertainmen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2233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