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17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세 자매 중 막내가 진행하고 있는 게임인 Hollow Knight!! 열 아홉 번째 이야기 입니다. 2회 전 부터 앤딩을 보려고 노력중인데... 진앤딩의 길이 정말 멀고도 머네요. 오늘도 앤딩을 향해 달리겠지만요. 모르겠어요. 


" 시작하는 모습이 큰 의미가 없는 시점이 되어버렸습니다. -_- "



 오늘부터는 최종보스인 Hollow Knight에 집중할 예정이라... 정말 빨리 끝나게 되면 순식간에 앤딩이 나오게 될 수도 있고요. 운이 없다면 다람쥐 챗바퀴 돌듯 스테이지를 끊임없이 공략해야 할 것 같아요.


" Black Egg 앞에서 호넷의 충고를 듣는 주인공. "



 최종보스는 역시 Hollow Knight 로부터 시작됩니다. 이 뒤에 다른 스테이지가 있을지 아직은 모릅니다. 하지만, 지난 번 앤딩에서 알게된 사실 중 하나는 할로우 나이트가 진짜 보스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오히려 파수꾼... 정도? 랄까요?


" 지난 회에 이어서 또 만나게 되는 할로우 나이트!! 반갑다.~ "



" Hollow Knight를 쓰러뜨렸나... 했는데, 호넷이 나타났습니다!! "



 할로우 나이트를 거의 쓰러뜨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호넷이 나타나 얼굴에 바늘을 꽃고 드림네일을 사용하기를 종용합니다. 드림네일을 할로우 나이트에게 사용하면 드디어 최종 보스가 나타나네요.


" 아아... 정말 매정한 단어. Challenge??????? "



" 왔느냐. 꼬마. 내가 바로 진정한 보스. The Radiance. "



" 어마어마한 명찰을 보니 그대가 진정한 최종보스임을 알겠네... -_-;; "



" 최종 보스답게 정말 미친듯한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펼쳐지게 됩니다. "



 최종보스의 난이도는 정말이지 어처구니 없는 난이도라고 생각됩니다. 모든 패턴을 알더라도 조작이 따라주지 않으면 절대 공략할 수 없는 스테이지로 설계되었나봅니다. 또, 보스의 체력게이지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공략의 성공 여부도 순전히 감으로만 파악해야 하는... 정말이지 끔찍한 보스라고밖에는... 하지만, 도전하다보면 해답이 보이겠죠?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Hollow Knight ==

개발사 : team cherry

배급사 : team cherry

공식홈 : http://hollowknigh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752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