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05.28


 안녕하세요.~ 코코넛입니다. 이브 온라인 43번째 방송입니다. 지난 42회 방송에 이어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미션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3레벨 미션은 R&D와 Security 미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중이었죠. 지난 방송에서 래틀스네이크를 잃게 된 후 잠시 미션을 뒤로 미루고 있었지만, 경제적인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도 4레벨 미션 진입은 반드시 필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서 경제적인 이익을 취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상당히 많은 언급이 있었지만, 하이섹에서의 4레벨 미션도 이에 해당합니다. 액수의 크기는 둘째로 하더라도, 게임의 다양성 측면으로 봤을때도 미션의 수행이 가지는 중요도가 있기 때문에 뺄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미션의 수행은 스탠딩과도 맞물려 있는 점도 생각해야겠죠.~


" 일단 R&D 에이전트의 부탁 먼저 확인해 보기로 합니다. "



 R&D 에이전트는 기본적으로 한 번 계약관계가 되면 번거롭게 미션 수행을 종용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만, 아주 가끔 메일을 통해서 호출을 한 다음에 뭔가를 배달시킨다던지, 광물류를 가져오라던지 하는 심부름을 시키는데 지금의 호출이 그런 종류겠죠. 수행에 대한 보상은 RP로 받기에 눈에 띄는 이익은 아닙니다만, 스탠딩을 올려주기에 시간을 투자하는 보람이 있습니다.


" 빠른 배를 하나 집어탔는데, 벤쳐네요.~ "



" 자네, 이 물건을 배달해주지 않겠나?? "



 물건을 받아서 배달을 마치는데까지 아주 짧은 시간이면 가능합니다. 그런데, 짐을 내리고 보니... Plex Vault가 눈에 띕니다. 오옷... 왜 이제서야 눈에 들어왔을까요?


" Plex Vault!! 의 등장 덕분에 좀 더 활발하고 안전한 Plex 거래가 활성화 되리라 생각해요.~ "



 패치 이전의 Plex는 아이템의 형태로 존재했다고 합니다. 실제 구매한 적이 없기에 확인은 못했지만 말이죠. Plex는 현실세계의 화폐와 이브 온라인의 화폐인 ISK를 연결하는 매개체라고 표현하는 것이 가장 적당할 것 같습니다. Plex를 통해서 게임 계정을 연장하거나 스킨 등등을 사서 배를 꾸미거나, 아바타의 옷이나 악세사리를 사거나... 여러가지로 사용을 하죠.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뉴 에덴 스토어의 AUR 화폐단위가 Plex로 환전되어 107 Plex가 있는 것으로 나오네요.~ "



 자. 이제는 다시 3레벨 미션을 시작해 봅시다.~ Security 에이전트를 통해서 미션을 받고, 내용을 확인한 뒤에 날아가면 되겠죠. 단, 지난번과 같이 로우섹으로 진입해야 하는 미션이 걸린다면... 음. 다시는 가지 않겠습니다. ㅋ


" 본격적으로 3레벨 미션을 시작해 봅시다.~ "



" 3레벨 미션을 책임져 줄 드레이크!! "



 미션의 내용이 단조롭기에 큰 부담없이 전투로 돌입했습니다. 드레이크의 운용이 아직 익숙하지 않으니까 그래도 조심조심.~


" 미션 시작!! "



" 빗발치는 에너지 입자들. 그 속에서 서서히 데미지를 입어가는 드레이크. 하지만, 반격도 매섭습니다!! "



" 엄청난 에너지를 분출하며 폭발하는 센트리건. 일반 함선에 비해서 이펙트가 상당히 크네요.~ "



" 아직 한 대 남았다. -_-ㅋ "



 3레벨 미션을 하다보니... The Blockade라는 미션이 등장합니다. 미션 보상을 보니 상당한 숫자의 적을 상대해야 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


 승환옹. 당신은 대체...


" 오버뷰가 다 빨간색!!!! 으앙.~ 너희들 다단계였구나.~ ㅜㅜ;;;; "



" 끝이 보이지 않는 빨간색!!! "



" 얼마나 더 잡아야 하죠? ㅜㅜ;;; "



 The Blockade 미션은 4레벨에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아마 적의 숫자로는 3레벨의 미션과 크게 다를 바 없다고 생각이 되고요. 등장하는 적 함선의 종류에 변화가 있을 것 같은데... 유튜브 방송을 항상 시청해주시는 SKY님의 설명으로는 상당히 아프고, 정신차리지 않으면 금새 배를 잃을 정도로 데미지가 집중된다고 합니다. 클리어를 위해서는 조심스런 접근과 요령이 필요할 듯 해요.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수많은 잔해를 남기고 전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워낙 많은 수의 함선이 파괴되고 잔해를 남겼기에, 이번에는 셀비징을 하기로 했어요.


" 드레이크를 얼른 파킹하고 셀비징하러 갑시다!!! "



" 셀비징 시작!! 반짝반짝.~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를 향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 



== EVE Online ==

개발자: CCP

배급사: CCP

홈페이지 : https://www.eveonline.com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