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밍 : 2017.04.27


 안녕하세요.~ PolarBear 방송국의 세 자매 중 막내가 진행하고 있는 게임인 Hollow Knight!! 열 네 번째 이야기 입니다. 오늘의 과제는 지난 번 보다 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하지만... 재미가 없을지도!!!???? 왜냐하면요. 콜로세움 3단계가 이번 화의 목표이기 때문이죠.


 콜로세움으로 가기 전의 모습은 언제나 평화롭습니다만, 일단 한 걸음 떼고 생각해보면 꼭 숙제를 안한 상태로 학교 등교하는 기분이란 말이죠. 뒤가 상당히 구리고 걱정되지만... 내색은 하지 않는 그런 상황이랄까요?



" 의자에 앉아서 곰실곰실. 하지만 뒤쪽에는 흙먼지가 뭉게뭉게!! "



 오늘의 도전 과제는 콜로세움 3단계 이므로 여기서 끝을 볼 것입니다. 완료하기 전에는 나가지 않을 생각이예요. 하지만, 3단계의 상징물을 보고 있노라면 과연 오늘은 끝까지 잡을 수 있는 것인가? 하는 의구심이 듭니다. 문제는, 거의 마지막에 나오는 보스인데요... 후우...



도전하실 마음의 준비가 되셨습니까? "



 작심한 이상 어쩔 수 없죠. 달려봅니다.



" 뚜둥.~ 시작 화면은 언제나 그렇듯 박진감이 넘치는!! "



 초, 중반부의 진행은 1, 2단계와 크게 다를 바 없으므로 비교적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지만, 후반부 들어가면서부터는 전혀 다른 패턴이 펼쳐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적응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계획적으로 리드미컬하게 피하며 다음 작전을 생각할 수 있거든요. 할로우 나이트에서의 캐릭터 움직임은 정말이지 격투 게임의 움직임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박진감이 넘칩니다. 이중 점프 개념의 스킬이나, 공중 대쉬 등등이 운동 범위와 회피 찬스를 좀 더 만들어주기는 하지만, 아래 쪽의 발판이 사라지면서 가시가 나오는 등 플레이어에게 절대적으로 불리한 여건이 계속 제공되는 점이 조금 다르네요. 몬스터와 주변 환경 모두에 신경을 분산해야 하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막내 : " 헐.... 어디로 피하라고???? -_-;; "

MONSTER : " 그것은 저희가 답변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

막내 : " ... -_-;;; "




" 바닥의 가시가 사라진 후에는 좀 더 강력한 적들이 짝을 지어 등장합니다!! "




MONSTER : " 하핳ㅎ핳하핳하하하!!!!! 내가 콜로세움의 마지막 보스일까???? "

막내 : " 의문형 어미로 끝내지 말아주실래요? -_-;; "




" 하아... 정말 힘들다. 언제 끝날까요... 콜로세움. -_-;; "



 막내는 굳은 결심을 했어요. 이탈리아에 가더라도 콜로세움은 반드시 건너뛰고 관광하리라고...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Hollow Knight ==

개발사 : team cherry

배급사 : team cherry

공식홈 : http://hollowknight.com/

Steam Link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7520/


PolarBear 방송국 YouTube 체널(클릭해서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